Life goes on

리뷰) 공덕 장어덮밥 "양산도"

토드리 2024. 3. 31. 09:45

안녕하세요. 토드리 입니다.
오늘은 외근 끝나고 들렸던 식당 한 곳을 리뷰하고자 합니다.

공덕역에 주변에 위치한 "양산도"라는 장어덮밥 체인점입니다.
여의도 지역 영업 다닐 때 봤던 곳인데 드디어 이렇게 먹으러 가보네요 ㅋㅋ 

공덕 "양산도"의 위치는 공덕역 1번 출구에서 3분 정도 걸으면 좌측에 간판이 보입니다. 

저는 브레이크타임이 끝나자마자 방문을 했는데 손님이 없어서 한적하니 좋았습니다.


실내는 넓지는 않았지만 길게 세팅이 되어 있어서 앉기 편하게 되어 있었고, 깔끔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양산도"의 메인 메뉴는 장어 덮밥인데요. 저는 "히츠마부시"를 시켜 먹었습니다.

덮밥 먹는 방법도 있더라고요. 그냥 배부르게 먹을 생각만 했지 저렇게 순서를 두고 먹을 생각은 안 해봤는데 ㅋㅋㅋ
식당에 먹는 순서 있는 곳은 프랜차이즈에서 처음 본 거 같네요 


주문하고 5분 정도? 맥주 한잔하고 있으니 음식이 나왔습니다.

굉장히 정갈하게 나왔고, 장어덮밥 빼곤 모두 리필이 되더군요. 계란찜도 맛있고 부드럽길래 2번씩 먹었습니다.


장어덮밥은 생각보다 사이즈가 크진 않았습니다. 먹으면서 특으로 시킬걸.. 이란 생각을 아주 잠시 해봤습니다.


체인점이다 보니, 무난한 맛과 서비스가 보장되는 곳입니다.
정말 맛있다.!! 이런 느낌보다는 가격에 맞는 음식을 먹는다 정도의 느낌입니다.

오랜만에 몸보신을 한다거나, 장어가 땡기거나 할 때 가끔 방문해서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접근성이 좋으니까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